2021 제주특별자치도한의사회 회장배 자선골프대회

0
433

국내 다문화가정 청소년과 발달장애인을 지원하기 위한 자선골프대회가 열렸다.

제주특별자치도한의사회는 17일 제주 한라산 CC에서 ‘2021 제주특별자치도한의사회장배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6개조 24명이 참여한 이날 행사는 코로나 상황을 감안해 송형록 (사)해피트리 이사장, 오한숙희 (사)누구나 이사장, 강원호 제주특별자치도약사회장, 한경종 산남새마을금고 상근이사 등 최소한의 외부인사가 참여했으며 제주한의사회 내 골프동아리인 화타회 회원들 일부가 참석했다. 

이상기 회장은 “회원들간의 화합과 친목 도모를 위해 6년전 시작했던 골프대회가 3년전부터는 지역 내 의미있는 단체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추진해 오고 있다”며 “특히 2년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힘든 상황속에서도 기부에 참여해 준 회원들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대한한의사협회 및 산하 시도지부한의사회, 자생한방병원, 기타 지역 단체 등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추후 (사)해피트리와 (사)누구나를 통해 각각 다문화가정 청소년과 발달장애인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송형록 (사)해피트리 이사장은 “후원 기금은 다문화가정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Warning: A non-numeric value encountered in /home1/jejukoma2/public_html/wp-content/themes/Newspaper/includes/wp_booster/td_block.php on line 353

LEAVE A REPLY